[iOS] Apple Developer 등록하러가자!
IT/IOS

[iOS] Apple Developer 등록하러가자!

먼저, 애플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https://developer.apple.com/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Account클릭 

Apple Site

Agreement 동의  하시고

Join the Apple Developer Program 클릭

 

그럼 다시 애플화면에 enroll 알림이 생깁니다.  Enroll 클릭

개인/기업에 따라 등록하기 전에 준비해야할 것들이 설명되어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혹시 안되어 있으신 분은 체크표시말고 빨간 alert가 뜰거에요!


혹시 다음 화면에서 아래 사진이 뜨신 분들은 맨 아래에 기록해놓겠습니다. 아닌 분들은 그냥 넘어가주세요~ 

Need assistance with accessing your developer account?


개인 정보 입력하시고 , 결제까지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개인이여서 별도로 해야할 것들이 없었습니다.

 

이제 결제까지 다 마무리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뜨는데요!  메일로 연락이 온다네요

 

저는 아마? 메일이 20분 이내로 온 것 같아요 (아마 더 일찍 처리가 된 건데 확인을 못한걸 수도 있어요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겠습니다ㅎ

 


Need assitance with accessing your developer account?  문제 해결

 

저도 처음에 Need assitance with accessing your developer account? 라고 떠서 구글링을 해봤는데 

제가 모르는 이슈로 잠깐 접근을 막아놓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기 아래 양식 그대로 작성해서 제출했더니 바로 해결되었습니다!

보낸 메세지 내용은 다음과 같이 보냈어요 ㅋㅋ 이게 답은 아닌 것 같지만 한 5분내로 바로 해결되어서 공유합니다. 

 

메세지 내용  
I don't know why this situation appears.  I just wanna enroll Apple Developer Program. Could you solve this problem?